진행상황
접수마감
작성일
2021.09.13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411
연락처
이메일
일시
2021-09-14 ~ 2021-10-05

[입찰공고] 신한대학교 주거래은행 선정

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1-0049

 

신한대학교 주거래은행 선정 입찰 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신한대학교 주거래은행 선정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 입찰공고 기간 : 2021. 9. 14. - 2021. 10. 5.(긴급)

. 제출장소 :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믿음관 1층 총무팀

. 제안서평가 일시 : 서류접수 마감 후 별도 통보 예정

. 계약기간 : 2022. 2. 9.-2032. 2. 29.
.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음(제안요청서로 대체함)

 

2. 입찰참가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동 시행규칙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규정에 따라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교내 종합정보시스템(SAP)과 연동하는 은행시스템 구축이 가능한 금융기관

.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등의 접수는 불가함

 

3. 제출서류

. 입찰관련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

2)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최근 3개월 이내) 1.

3)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일 경우) 1.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5)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1.

6) 청렴계약 이행각서 1.

7)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8) 서약서 1.

9) 보안각서 1.

10) 입찰서 1.

. 제안서 평가 관련 제출서류

1) 제안서 8(제본 7, A4출력물 1)

2) 제안서와 동일한 내용이 저장된 USB 1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는 미 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제출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발표회(PT)

1) 제안발표 순서는 입찰등록순으로 합니다.

2) 제안발표회 참가자는 각 업체당 2명 내외로 합니다.

3) 제안발표회 25분 이내로 이루어져야 합니다.(발표 15, 질의응답 10)

4) 제안발표회는 제출한 제안서에 관한 제안서평가위원회가 제안업체에 대한 질문과 답변으로 진행합니다.

. 평가방법 및 절차

1) 기술 평가점수 배점한도 85%이상인 자(85점이상)을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2) 제안업체의 제안서 내용을 심사평가 후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3)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제안내용 협상을 진행하며,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 순위 득점자와 협상을 진행합니다.

4) 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하고, 기술 평가점수도 동점인 경우에는 기술점수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선정합니다.

5) 제안서 평가 후 적격업체가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제안업체는 심사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입찰의 무효) 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 12(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신한대학교 입찰 공고문에 위배되는 업체

.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6.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계약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검토를 충분히 하고 이를 제안해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입찰자가 책임을 집니다.

.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입증을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 발견시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향후 계약체결 후라도 이러한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파기 할 수 있습니다.

. 사업 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제안요청서의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일지라도 향후 사업 추진시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대학의 요청에 의해 수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학은 협상 시 추가 제안 및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 내용이 우선합니다.

.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하여 이견이 발생할 경우 또는 계약상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쌍방의 협의에 의하여 결정하되, 협의가 되지 아니한 경우 주관기간의 해석과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또한 제안서에는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됩니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평가위원회 구성,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우선협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교의 요구사항을 적용한 상세 제안서가 필요할 경우 이를 제출하고 본교의 승인을 얻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7. 문의사항 :

. 과업에 관한 문의 : 재무팀 이성민 (031)870-3383)

. 입찰절차에 관한 문의 : 총무팀 김정호 (031)870-307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9. 13.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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