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사항
날짜 |
내용 |
---|---|
-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박사(마케팅전공) |
경력사항
날짜 | 내용 |
---|---|
- |
충남 당진 공설시장 재건축 및 상권활성화 심의평가위원 |
- |
경기도 과천 상권활성화 심의평가위원 |
- |
동두천시 마을기업 및 사회적 기업 자문위원 |
- |
동두천시 골목형 시장육성특성화사업 심의위원 |
- |
진주남강유등축제 평가위원 |
- |
경기도 따복이(마을기업) 평가위원 |
연구실적
날짜 |
내용 |
---|---|
2016 |
국가직무능력표준(NCS)학습모듈 개발(세분류: 유통관리) |
교수논문
날짜 | 내용 | 발표잡지/출판사 | 저자 |
---|---|---|---|
2018 |
An Activation Plan Korea Kimchi Distribution Industry In the Chinese Kimchi Market |
- |
- |
2017 |
Factors on Successful Adoption of Smart Work; A Case Study through Time Geography and Communication Cube Perspectives |
- |
- |
2017 |
인기드라마와 비인기 드라마의 등장인물 네트워크 비교분석: 영상문법에 기반 한 컴퓨터 비전기법의 적용 |
- |
- |
2016 |
Factors Influencing the Use on of Railroad System in Korea |
- |
- |
2015 |
주식투자자 유형과 투자위험관리행동의 관계; 메시지프레이밍을 이용하여 |
- |
- |
2014 |
자아개념 명확성과 자기개방이 소셜네트워크에 대한 애착과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
- |
- |
2013 |
특성별 광고와 광고모델의 자산인식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 |
- |
2013 |
기업성과와 마케팅 비용 간 관계에서 조절변수들의 역할-기업재무재표를 활용한 실증연구 |
- |
- |
2011 |
Use of Social-Networking Site and Subjective Well-Being; A Study in South Korea |
- |
- |
2010 |
The roles of self-concept clarity and psychological reactance in compliance with product and service recommendations |
- |
- |